본문 바로가기

게임

Call of duty 8 MW 3 Act II (mission 7 Goalpost, mission 8 Return to sender, mission 9 Bag and drag)

반응형

                                                        mission 7 Goalpost 

러시아의 파리, 런던의 화학 무기 공격에 이어 독일의 람스타인 공군 기지를 비롯해 유럽에 대한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됩니다. 1인칭 주인공은 프로스트가 됩니다. 미국은 함정, 헬기를 동원해 지원을 개시했으며 샌드맨 일행은 부통령 구출작전 임무를 받고 함부르크에 착륙합니다. 시가지에서 탱크의 지원을 받으며 치열한 교전이 벌어집니다. 계속 전투를 벌이며 나아가다 보면 노랗게 빛이 나는 탱크가 있는데   누르라는 키를 누르고 올라탑니다. 신나게 적을 공격하며, 적이 건물 지하로 후퇴하면 따라가며 공격을 가합니다. 그런데 차량이 지상에서 지하에 있는 탱크 위로 떨어져 전진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다시 시가전이 벌어지고, 샌드맨 일행을 따라갑니다. 드디어 부통령이 잡혀있는 건물 안에 도착합니다. 문을 파괴하고 적을 제거하는데, 부통령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적을 먼저 제거하고 다음에 빠르게 나머지 적군을 공격하면 됩니다. 부통령을 구출해서 건물 밖으로 나오면 항공기가 도착하는데 무사히 구출하면 이번 임무는 완수가 됩니다. 

                                                            mission 8 Return to sender

이번 임무의 주인공은 유리가 맡습니다. 프라이스, 소프 등은 소말리아의 군벌 와라비를 제거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합니다. 일종의 보복 전투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니콜라이의 헬기 지원을 받으며 적 기지의 문을 부수며 프라이스 일행은 돌격해 들어갑니다. 이제 전투가 시작되면서  포탑(Gun Turret)으로 적을 공격하는데, 활성화시키려면 누르라는 키, -저는 '4'번 키-를 누르고 적을 공격합니다. 이 포탑 공격이 여러 번 나오니 적절한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원들은 와라비의 본거지로 공격해 들어가 사살합니다. 이제 헬기로 탈출해야 하는데 2번인가 실패를 합니다. 신축 건물 옥상에서 헬기로 탈출을 시도하나 헬기가 불시착합니다. 대원들은 줄을 잡고 하강하고, 모래 폭풍으로 어두워진 상황에서 불시착한 니콜라이를 찾아, 지프 차량으로 탈출을 합니다. 이번 임무는 이것으로 끝이 납니다. 

mission 9 Bag and drag 

파리 시내에 고립되어 있는 GIGN 요원을 구출하기 위해, 마카로프의 무기 공급책 볼크를 생포하기 위해 샌드맨 등은 건물 옥상 위로 잠입합니다. 먼저 건물을 건널 때 발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번 임무의 1인칭 주인공은 프로스트가 됩니다. 교전을 벌이며 시내에서 프랑스의 GIGN 요원을 구출한 샌드맨 일행은 러시아군과 시가전을 벌입니다. 전투를 벌이면서 나아가다 보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을 만나게 되는데, 보라색 연막탄을 투척해 공중지원기의 지원을 받습니다. 이제 계단 아래로 내려가 다른 쪽으로 방향을 바꿉니다. 길을 잃을지 모르니 화살표나 거리 표시 흰점, 또는 대원들을 따라서 이동하면 어려운 점이 없을 겁니다. 한참을 전투하면서 이동하면 적이 헬기에서 줄로 하강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보라색 연막탄을 그쪽으로 투척합니다.  공중지원기에서 강력하게 적을 타격합니다. 다음은 적의 탱크도 연막탄을 투척하여 제거합니다. 이제 프랑스 특수요원들과 맨홀 뚜껑을 열고 지하로 내려가 볼크를 잡으로 전진합니다. 지하에서 볼크를 놓쳤으나 지상에서 노란 표시의 차량을 타고 뒤쫓습니다. 따라오는 탱크 등 무장차량을 제거하고 드디어 볼크를 사로잡습니다. 임무가 완수됩니다.